UPDATED. 2024-05-13 10:28 (월)
'님과함께2' 허경환-오나미 좌충우돌 캐나다 신혼여행! 허경환, 오나미 입술을 걸고 로데오 대결 펼치다? (예고)
상태바
'님과함께2' 허경환-오나미 좌충우돌 캐나다 신혼여행! 허경환, 오나미 입술을 걸고 로데오 대결 펼치다? (예고)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3.2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가상 부부로 사랑받고 있는 허경환과 오나미가 캐나다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신혼여행 중 허경환은 캐나다 현지인과 로데오 대결을 펼쳐 승리한 사람이 오나미와의 입맞춤을 얻는 조건으로 승부를 벌였다.

29일 오후 9시 30분 종합편성채널 JTBC에서 방송되는 '님과 함께2'에서는 허경환과 오나미의 좌충우돌 캐나다 신혼여행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둘은 캐나다의 유명 관광지를 방문하며 신나는 여행을 만끽했다.

▲ [사진 =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함께2' 제공]

캐나다에 도착한 허경환은 "한국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알아봐서 불편했는데 해외로 나오니 함께 있어도 편안하다"며 후련한 속마음을 표현했다. 하지만 시내에 도착하자 캐나다 거주 한인들이 뜨거운 환영의 인사를 건네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 둘은 열렬한 현지 한인들의 반응에 놀라워하면서도 응원의 목소리에 감사함을 표했다.

허경환-오나미 커플은 캐나다 앨버타주에 도착, 레스토랑에서 거대한 도끼 모양의 스테이크로 식사를 하며 여정을 시작했다. 이어서 허경환과 오나미는 영화 '브로크백 마운틴'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로키산맥을 방문했다. 이곳에서 그들은 카우보이 전통으로 유명한 '카우보이 펍'을 방문해 로데오 체험에 도전했다.

그러던 중 펍에 있던 한 현지인이 허경환에게 로데오 대결을 제안했다. 승리한 사람이 오나미와의 입맞춤을 가져간다는 조건에 허경환은 "진 사람이 입맞춰야하는 거 아니냐"라며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님과함께2'의 또 다른 가상 부부인 윤정수-김숙이 윤정수의 고향인 강릉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도 담길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윤정수의 외삼촌과 김숙이 대면하게 된 사연이 펼쳐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