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08:13 (월)
보이그룹 '비아이지'(B.I.G) 성공적인 첫 일본 활동 마치고 귀국,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 드리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상태바
보이그룹 '비아이지'(B.I.G) 성공적인 첫 일본 활동 마치고 귀국,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 드리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4.0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보이그룹 '비아이지'(B.I.G)가 약 2개월간의 첫 일본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뒤 국내 컴백준비를 위해 한국으로 귀국했다.

지난 2월 '비아이지'는 일본 도쿄 ‘K-Stage O’에서의 첫 단독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싱글 앨범 발매 프로모션 및 팬 사인회, 도쿄 정기 라이브 공연을 활발히 펼치며 본격 일본 데뷔를 준비했다. '비아이지'는 정식 데뷔 전부터 현지 팬들과의 적극적인 스킨십으로 앨범 주문 예약이 쇄도하는 등 차세대 K팝을 이끌 한류돌로 기대를 모았다.

또한 3월 발매한 일본 첫 싱글 앨범 '타올라'(TAOLA)는 일본 최대 규모의 레코드사 타워레코드의 전국 주간차트 7위, K-pop차트 주간 2위, 야마노 악기 주간차트 3위, 오리콘 차트에서는 주간 15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 [사진 = GH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아이지의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는 "비아이지가 일본에서의 첫 활동에 예상보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서 놀랍고 기뻤다.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멋지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감사 인사와 함께 향후 일본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른 '비아이지'는 본격적으로 국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자료제공=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