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00:09 (수)
투야 안진경, B1A4 진영과 '다정한 사진'… "여전히 착한 동생들"
상태바
투야 안진경, B1A4 진영과 '다정한 사진'… "여전히 착한 동생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4.0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슈가맨'에 출연한 투야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멤버 개개인이 모두 주목 받으며 눈길을 끌고있다. 그 중 투야의 안진경은 평소 SNS와 블로그 활동을 통해 자신이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안진경은 그룹 B1A4의 진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안진경은 당시 사진을 게시하며 "#B1A4 진영이와 함께-♡ 같은 충추사람^^예전 소속사 후배동생! 진영군과 오랜만에 셀카!여전히 예의바르고 착한 B1A4동생들^^"이라는 말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 속 안진경과 진영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진영은 체크 무늬가 인상적인 재킷을 입고 손가락으로 브이(V)자를 만들어 보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 투야 안진경 [사진= 안진경 인스타그램]

안진경은 당시 라운드 형식의 넥 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원피스와 핑크빛이 살짝 감도는 정장 재킷을 매치하며 성숙함을 더했다.

또한 이날 안진경은 귓볼에 닥 맞는 원형 귀걸이를 매치하고, 깔끔하게 묶어 내린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2001년 투야로 데뷔한 안진경은 지난 2010년 솔로 앨범을 발매 하기도 했고, '아테나 : 전쟁의 여신', '앙큼한 돌싱녀' 등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