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9 11:04 (목)
'딴따라' 혜리·위너 송민호 남태현, '런닝맨'에서 로봇과의 대결 펼쳐 "랩배틀로 기선제압" (예고)
상태바
'딴따라' 혜리·위너 송민호 남태현, '런닝맨'에서 로봇과의 대결 펼쳐 "랩배틀로 기선제압" (예고)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4.1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딴따라'의 여주인공 혜리와 위너 멤버 송민호와 남태현이 '런닝맨'을 찾는다. 세 사람이 로봇을 상대로 어떻게 승기를 잡을지 관심이 집중됐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걸스데이 혜리, 위너 송민호, 남태현이 출연해 로봇과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알파고와 이세돌의 대결을 콘셉트로 짜여진 것으로 보인다.

▲ '런닝맨'에 출연하는 송민호 남태현 혜리 [사진=SBS '런닝맨' 제공]

앞서 송민호는 로봇과의 본격적인 대결 전 프리스타일 랩 배틀을 펼치며 기선 제압에 나섰으며, 남태현은 인공지능 로봇과의 대결에서 불사조같은 생존력으로 위기에서 탈출해 자신의 가치를 드높였다.

혜리는 런닝맨 촬영장 내에서 연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지만 막상 로봇과의 대결에 몰입할 때면 진지한 모습으로 승부욕을 드러내고 맹활약한 것으로 알려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런닝맨 멤버들을 포함해 혜리, 송민호, 남태현이 인공지능과의 대결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런닝맨'은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