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이종민 조교, 조민기 친구 아들로 밝혀져 "재수학원 같이 다녀" (진짜사나이 중년특집)
상태바
이종민 조교, 조민기 친구 아들로 밝혀져 "재수학원 같이 다녀" (진짜사나이 중년특집)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4.10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진짜 사나이2 중년특집'에 조민기의 친구 아들이 등장했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일밤-진짜사나이2 중년특집'에서는 출연자들이 훈육을 맡은 이종민 조교를 만났다. 이종민 조교는 모자를 눌러쓴 채 표정을 숨기며 출연자들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이종민 조교는 조민기를 지목해 "이철규라는 친구가 있냐"고 물었다. 조민기는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긍정의 답을 했다. 그는 이종민 조교의 아버지로, 조민기가 재수할 때 학원을 함께 다닌 친구로 밝혀졌다. 

▲ 조민기 [사진=MBC '진짜사나이 중년특집' 방송화면 캡처]

조민기는 입소 전 아들과 통화하며 "네 친구들이 나보다 선임이겠다"며 웃기도 했던 상황으로, 그 짐작이 실제로 이뤄진 상황이었다. 조민기는 예상치 못한 일에 당황했다. 

이종민 조교는 곧바로 조민기에게 "열 맞춰서 똑바로 앉아라"고 지시했고, "앞으로 지켜보겠다"고 말했다. 

이후 출연자들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심경을 밝혔다. 조민기는 이후 "굉장히 혼란스러웠다"고 말했고, 김민교, 윤정수는 "친구 아들한테 그런 지시를 받다니 가슴이 미어졌다"며 웃으면서도 안타까워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