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6:44 (수)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사고로 뇌출혈 판정받았다…오연서 자신의 역송 체험 시간 양보했다
상태바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사고로 뇌출혈 판정받았다…오연서 자신의 역송 체험 시간 양보했다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4.14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의 정지훈(비)이 이태환에게 뺑소니 사고를 당해 쓰러졌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현주연·연출 신윤섭 이남철) 에서는 이해준(정지훈 분)이 나석철(오대환 분)에 의해 사고를 당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정지훈(비)은 사고를 당한 상태에서도 신다혜(이민정 분)와 약속을 지키기 위해 레스토랑으로 향했다.

▲ [사진=SBS ‘돌아와요 아저씨’ 방송 캡처]

레스토랑의 나타난 정지훈(비)은 자신을 기다려준 이민정과의 식사를 하며 기뻐했다. 이어 그는 자신에게 가족처럼 대해준 이민정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자신이 식사를 대접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후 "아 기분 좋다, 이번엔 약속을 지켜서"라고 말하며 이별을 준비했다.

하지만 정지훈(비)은 끝내 사고 후유증으로 쓰러졌다. 이민정은 사고를 당한 상태에서 자신과 식사를 하러 온 정지훈의 마음을 보고 안쓰러워했다.

'돌아와요 아저씨'의 정지훈(비)은 뇌출혈을 판정을 받게됐다. 하지만 한홍난(오연서 분)의 도움으로 역송 체험 시간을 늘리게 됐다. 정지훈(비)이 이민정과의 이별을 아름답게 마무리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