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6:44 (수)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 김수로 여동생 이민정에게 모든 사실 고백했다…"사진 속에 있는 모습 거기까지 기억하길 바래요"
상태바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 김수로 여동생 이민정에게 모든 사실 고백했다…"사진 속에 있는 모습 거기까지 기억하길 바래요"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4.14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의 오연서가 이민정에게 자신이 숨기고 있는 모든 사실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현주연·연출 신윤섭 이남철)에서는 한홍난(오연서 분)이 신다혜(이민정 분)가 한기탁(김수로 분)의 여동생임을 밝히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이민정은 자신의 정체에 대해 알고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오연서는 이민정에게 그동안 숨겨왔던 사실을 모두 말했다. 그녀는 자신에게 한홍난의 이름을 붙여준 한기탁의 이야기를 건네며 "사진 속에 있는 모습 거기까지 기억하길 바래요"라며 한기탁이 그동안 이민정을 그리워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자신이 김수로라는 사실은 끝내 말하지 않았다.

▲ [사진=SBS ‘돌아와요 아저씨’ 방송 캡처]

한편 나석철(오대환 분)은 김수로의 동생이 이민정인 사실을 알게 되고 또 다른 계획을 꾸미기 시작했다. 이민정이 김수로의 동생인 사실을 알게된 오대환은 이민정을 없앨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돌아와요 아저씨' 오대환의 계획을 오연서가 막아낼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