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22:40 (수)
'스탠바이 아이오아이' I.O.I 멤버들, 거실에서 광란의 댄스파티 진행했다 "이런거 보지말자"
상태바
'스탠바이 아이오아이' I.O.I 멤버들, 거실에서 광란의 댄스파티 진행했다 "이런거 보지말자"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4.29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스탠바이 아이오아이' I.O.I 멤버들이 끝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Mnet '스탠바이 아이오아이'에서는 데뷔 D-10을 앞둔 I.O.I가 광란의 댄스파티를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I.O.I 멤버들은 방에 있다가 음악을 틀고 광란의 밤을 보냈다. 그들은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했고, 방에 있던 최유정은 나오라는 말을 듣고 싫지 않은듯한 모습을 보이며 선글라스를 쓰고 출격했다.

▲ '스탠바이 아이오아이' [사진=Mnet '스탠바이 아이오아이' 방송 화면 캡처]

방에 있던 임나영과 김청하는 방에서 잔잔한 그루브의 음악을 틀어놓고 춤을 추기 시작했다. 주결경은 급기야 카메라를 가리며 "이런거 보지 말자"고 말했고, 김세정은 거실에 있는 카메라의 정면에 대고 웨이브 댄스를 추기 시작했다.

전소미는 웨이브를 하다 말고 바닥 청소를 연상케하는 행동을 했고, 주결경은 방송 불가라고 판단한 뒤 음악을 바꾸려고 했다. 최유정이 나왔을 땐 노래가 끝난 뒤였고, 김소혜는 상어 잠옷을 입고 멤버들이 춤을 추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다.

한편 강미나는 동거봇에게  김소혜와 자신 중 한 명을 택하라고 했고, 동거봇은 김소혜를 택했다. 김소혜는 "나는 자신감이 없었어, 그런데 자신감이 생겼어"라고 고백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