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7 10:10 (월)
박해진, 명동 팬 사인회 통해 다시 한 번 인기 입증…'유정 선배 효과 통해 국내외 활동 이어간다'
상태바
박해진, 명동 팬 사인회 통해 다시 한 번 인기 입증…'유정 선배 효과 통해 국내외 활동 이어간다'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5.1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배우 박해진이 제이준 코스메틱 명동 팬 사인회를 성황리로 마치며 큰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했다.

지난 7일 박해진은 자신이 전속 모델로 있는 제이준 코스메틱 명동 공식 직영점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명동에 등장한 박해진을 본 시민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해진은 포토 월에서 포즈를 취한 후 그를 보기 위해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을 위해 사인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사진 = 제이준 코스메틱 제공]

박해진의 손짓 및 표정 하나에도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팬 사인회 현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이후 사전 추첨으로 당첨된 100인 만을 위한 사인회가 끝나자 팬들은 더욱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고 박해진 역시 팬들과의 짧은 만남을 아쉬워하며 작별 인사를 고했다.

특히 이날 팬사인회는 박해진이 직접 네이버 V앱을 통해 사인회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박해진은 V앱 영상 속에서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에 당일 조회수가 30만을 돌파하며 온라인 에서도 실시간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다.

박해진을 최근 전속모델로 발탁한 화장품 전문업체 제이준 코스메틱은 요우커들의 입소문과 더불어 오는 19일부터 중국에서 정식 방영을 앞두고 있는 '치즈인더트랩' 속 박해진의 '유정 선배 효과'가 더해지면서 2016 년 상반기 요우커 대상 전체 뷰티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브랜드 파워가 더욱 격상되고 있다.

박해진은 오는 28일 중국 베이징을 시작으로 6월 9일 대만에 이어 7월 31일 태국에서 글로벌 단독 팬미팅을 확정했으며, 이에 앞서 오는 14일에는 모델로 있는 아웃 도어 브랜드 센터폴 팬사인회도 개최하며 더욱 활발히 국내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자료제공= 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