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6:31 (수)
[앞선TV] '다시 시작해' 첫 방송, 박민지·김정훈 운명적인 첫 만남 시작한다 (예고)
상태바
[앞선TV] '다시 시작해' 첫 방송, 박민지·김정훈 운명적인 첫 만남 시작한다 (예고)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5.23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다시 시작해'에서 박민지와 김정훈이 운명적인 만남을 가지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기 시작한다.

23일 오후 첫 방송 예정인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극본 원영옥·연출 박재범 장준호)에서는 나영자(박민지 분)와 하성재(김정훈 분)의 첫 만남 장면이 그려진다.

이날 나봉일(강신일 분)은 자신의 딸 박민지의 의사 면허증 시험 통과를 예상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인다. 박민지는 부모님의 기대에 실망감을 드리지 않기 위해 열심히 시험을 준비한다.

▲ [사진=MBC '다시 시작해' 예고화면 캡처]

또한 은하 그룹을 다니는 김정훈의 모습도 공개된다. 그는 성실함과 뛰어난 능력을 바탕으로 회사에서 높은 신임을 받으며 승승장구한다. 은하그룹 강병철(윤주상 분)의 손자 강지욱(박선호 분)은 김정훈의 실력을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두 사람의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이후 박민지와 이예라(고우리 분)는 엘리베이터에서 우연한 만남을 가진다. 고우리는 엘리베이터에서 큰 목소리로 전화통화를 하는 박민지를 신경 쓰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고성을 지르는 고우리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박민지와 박선호가 자리에 나타나 도움을 자청하며 서로 첫 만남을 가진다.

박선호를 본 고우리는 그에게 호감을 느끼며 러브라인을 형성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같은 건물에 있던 김정훈도 세 사람의 모습을 확인하며 네 사람은 다 같이 한 자리에서 모이는 시간을 가진다. 박민지는 도움을 준 김정훈에게 감사 표시를 하며 서로에게 좋은 인상을 선물한다.

'다시 시작해'의 네 사람은 서로 얽히는 로맨스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주인공들이 어떤 이야기를 펼치며 드라마를 이끌어 갈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