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나우 유 씨미2' 마술사기단, 7월 개봉 확정
상태바
'나우 유 씨미2' 마술사기단, 7월 개봉 확정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5.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마술사기단이 돌아온다. '나우 유 씨 미2'가 7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나우 유 씨 미 2'(감독: 존 추│주연: 제시 아이젠버그, 마크 러팔로,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리지 캐플란, 모건 프리먼, 다니엘 래드클리프│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8월에 국내 개봉한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의 속편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카드로 만들어진 탈출구 없는 미로 속에 갇힌 마술사기단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나우 유 씨 미 2'에 새롭게 합류한 다니엘 래드클리프, 주걸륜의 모습이 담겨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함께 공개된 컴백 예고편에서는 한층 방대해진 스케일, 새로운 마술, 짜릿하고 통쾌한 스토리로 흥미를 자아낸다.

마술사기단은 경쾌한 음악이 울려 퍼지는 컴백쇼 스테이지에서 등장하지만, 컴백쇼 현장에서 곧 적의 함정에 빠진다. 적 ‘윌터’(다니엘 래드클리프 분)는 전세계의 컴퓨터를 컨트롤할 수 있는 단 한 장의 카드를 훔쳐오라는 미션을 내린다.

'나우 유 씨 미 2'는 '스텝업4' '지.아이.조 2' 등을 작업한 중국계 감독 존 추의 작품이다. 앞서 전세계 대표 영화 데이터 베이스 IMDB가 뽑은 여름 개봉 기대작 TOP 10에 선정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