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00:01 (수)
에릭남·솔라, '무근본 성대모사'에도 즐거운 커플… 박정현부터 코끼리까지 (우리 결혼했어요)
상태바
에릭남·솔라, '무근본 성대모사'에도 즐거운 커플… 박정현부터 코끼리까지 (우리 결혼했어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6.0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솔라와 에릭남이 성대모사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되며 웃음을 자아냈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김영진·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김선영)에서는 솔라와 에릭남이 '요리'를 두고 개인기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솔라는 미국 SNL에 출연한 아리아나 그란데 이야기를 꺼내며 에릭남이 방송을 봤는지 물었다. 솔라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성대모사를 했다"고 말하며 "우리도 개인기를 해서 진 사람이 '요리 해 주기'하자"고 제안했다.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화면 캡처]

먼제 박정현 성대모사에 도전한 솔라는 성대모사가 끝난 뒤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에릭남은 닭을 흉냈고, 솔라는 코끼리를 흉내 내는 등의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서로의 개인기를 보며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고, 결국 에릭남이 "내가 졌어"라고 선언했다. 이후 솔라는 "나는 한라봉 에이드"라고 말하며 에릭남에게 음식을 부탁했다. 그의 말에 에릭남은 "한라봉이 지금 있어?"라고 물으며 의아한 표정을 지었다.

이후 솔라의 손을 본 에릭남은 "네일 같은 건 안 하는 거냐"고 물으며 궁금증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에릭남은 건조한 솔라의 손에 "핸드크림 같은 걸 바르라"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