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00:09 (수)
[SQ현장] 엄태웅 '원티드' 합류 이유는? "김아중이 한다고 하길래"
상태바
[SQ현장] 엄태웅 '원티드' 합류 이유는? "김아중이 한다고 하길래"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6.2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원티드'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엄태웅이 자신이 '원티드'에 출연하게 된 동기에 대해 밝혔다.

21일 오후 서울 목동 SBS 홀에서 진행된 SBS 새 수목드라마 '원티드'(극본 한지완·연출 박용진 김유진) 제작발표회에서 엄태웅은 자신이 '원티드'에 합류한 이유가 김아중 때문이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엄태웅은 자신이 맡은 '신동욱' 캐릭터를 설명하기도 했다. 엄태웅은 "신동욱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양심이나 수단을 생각하지 않는 속물 같은 인물이다"라고 말했다.

▲ '원티드'에서 신동욱 역을 맡은 배우 엄태웅 [사진 = SBS '원티드' 제공]

엄태웅은 '원티드'에 출연하게된 계기에 대해 "대본을 봤을 때 너무 재밌었다. 또 김아중 씨가 하신다고 하길래 이건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동료 배우 김아중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엄태웅은 "지금 촬영 중인데 너무 재밌다. 찍으면서도 기대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라며 드라마 '원티드'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엄태웅은 '장르물과 엄태웅의 조합은 믿고 본다'라는 질문에 "장르물을 의식하고 선택한 것은 아니다. 하지만 그런 칭찬은 좋다. 장르물의 여왕 김아중 씨와 함께하니 더욱 열심히 할 생각이다"라고 농담을 전해 제작 발표회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