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08:00 (수)
김주현, 전지현 이어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주인공 발탁
상태바
김주현, 전지현 이어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주인공 발탁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6.2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배우 김주현이 청춘연애사극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제작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c&m)의 최종 우승자 자리에 올랐다. 

23일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그녀’를 뽑는 대국민 투표가 마감된 후 ‘엽기적인 그녀’ 오디션 심사위원들이 모여 우승자 선정에 나섰다. 이들은 심사위원 점수와 누리꾼 점수, 배우 주원의 점수를 합산해 결과를 발표했다. 

김주현은 서류심사부터 심사위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참가자로, 미모와 연기력, 집중력으로 금세 오디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대국민 투표가 반영되는 TOP3 결정전, 우승자 결정전에서 누리꾼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았다.

▲ [사진= SBS '엽기적인 그녀' 제공]

김주현은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케 만들었다. 일반 프로필 촬영에선 세련된 모습을, 한복 프로필 촬영에서는 한복과 쪽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우승자를 결정하는 연기 촬영 미션에선 안정적인 사극톤까지 선보였다. 김주현은 앞서 드라마 '모던파머' 등에 출연했다. 

‘엽기적인 그녀’의 관계자는 "오디션을 진행하면서 연기력과 스타성, 잠재력과 재능 등의 요소들을 고려했고 김주현은 모든 면을 충족하는 후보였다. 깔끔한 연기와 미션에 임하는 적극적인 자세, 역할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태도 등 ‘그녀’에 걸맞은 배우를 조명할 수 있게 돼서 기쁘고, 김주현이 만들어갈 '엽기적인 그녀'에 대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또한 "아깝게 '그녀' 역할에 함께하지 못한 정인선과 한지은, 그리고 TOP10 후보들이 이번 공개 오디션으로 말미암아 자신의 재능과 잠재력을 대중에게 어필해 더 좋은 작품에서 활약하길 진심으로 바란다"며 "신인 여배우를 여주인공으로 발굴하는 '모험'에 흔쾌히 응해주고 그 과정을 적극적으로 지지한 남자 주인공 주원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청춘연애사극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한국, 중국, 일본에 동시 방송될 100% 사전 제작 작품이다. 차태현, 전지현 주현의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퓨전 사극으로 재해석한 드라마다. 오는 8월 촬영을 시작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