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2:09 (목)
[앞선TV] '삼시세끼' 손호준·남주혁, 차승원·유해진 위해 '점심 준비'한다 (예고)
상태바
[앞선TV] '삼시세끼' 손호준·남주혁, 차승원·유해진 위해 '점심 준비'한다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7.22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삼시세끼' 고창편에서는 손호준과 남주혁의 '첫 요리 도전기'가 공개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삼시세끼 고창편’에서는 바깥일을 하러 간 차승원과 유해진을 기다리며 손호준과 남주혁이 점심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간의 방송에서는 ‘차줌마’ 차승원이 화려한 요리 솜씨로 식사를 준비하곤 했지만, 이번에는 막내들이 처음으로 직접 요리에 나선다. 손호준의 주도 아래 남주혁이 보조로 나서며 맛있는 국수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할 예정이다. 항상 완벽한 요리를 선보였던 차승원과 달리, 막내들이 준비한 요리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 tvN '삼시세끼' [사진= CJ E&M 제공]

제작진은 "밖에서 일을 하고 돌아올 형들을 위해 두 사람이 긴장 반 설렘 반으로 식사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촬영 당시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또한 제작진은 "촬영 당시 손호준은 그동안 차승원, 유해진과 함께 한 경험이 많은 탓에 오히려 더 긴장을 했지만, 남주혁은 막내답게 시종일관 해맑은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들이 만들어낼 요리가 과연 형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지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삼시세끼 고창편’은 ‘정선편’과 ‘어촌편’에 이은 새 시리즈로, 어촌편 멤버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과 새롭게 합류한 남주혁이 전북 고창에서 ‘가족 케미’를 형성하며 새로운 재미를 안기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