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5:13 (목)
'샘킴이 간다! 함께 쿠킹' 3일 첫 방송… "밝은 분위기 속 신나게 요리"
상태바
'샘킴이 간다! 함께 쿠킹' 3일 첫 방송… "밝은 분위기 속 신나게 요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8.0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샘킴이 간다! 함께 쿠킹’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3일 오후 방송되는 올리브TV ‘샘킴이 간다! 함께 쿠킹’은 샘킴 셰프가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요리를 만들고, 만든 음식을 나눌 수 있는 곳이라면 장소불문, 어디든 불시에 찾아가 함께 요리를 만들어보는 쿠킹쇼다.

매주 새로운 장소에 깜짝 방문해 샘킴 셰프만의 특별한 요리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푸드’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교감해 많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전할 예정이다.

‘샘킴이 간다! 함께 쿠킹’ 1회에서는 샘킴 셰프가 8명의 여성들이 함께 사는 셰어하우스에 깜짝 방문한 모습이 그려진다.

▲ 올리브TV '샘킴이 간다! 함께쿠킹' [사진= CJ E&M 제공]

이날 방송에서 샘킴 셰프는 셰어하우스 사람들과 함께 ‘가스파초’와 ‘토마토 파스타’ 요리를 만들어 본다. 특히 일반 가정집임에도 불구하고 샘킴 셰프가 말만 하면 필요한 재료들이 뚝딱 나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샘킴 셰프는 "밝은 분위기에서 함께 신나게 요리를 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음식을 함께 만드는 즐거움을 이어가는 것이 중요할 것 같다"고 바람을 전했다.

샘킴 셰프와 함께 요리를 만들어본 주인공들은 “샘킴 셰프의 음식이 쉬우면서도 풍미가 넘치고 정성이 가득하다”고 감탄하며, "다음에도 자주 만들어 먹을 것"이라고 말해 샘킴 셰프를 감동시켰다고 전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