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신다은, '택시' 출연… 남편 임성빈과 보여준 '결혼의 정석'
상태바
신다은, '택시' 출연… 남편 임성빈과 보여준 '결혼의 정석'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8.03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택시'에 출연한 배우 신다은이 솔직 담백한 입담을 선보였다.

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의 ‘신혼의 정석’ 특집에 배우 신다은과 남편 임성빈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다은과 임성빈은 특별했던 첫만남부터 결혼에 성공하기까지 그들만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와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특히 두 사람의 신혼 집이 공개되면서 ‘신혼의 정석’ 특집의 보는 재미는 배가 됐다. 작고 소박하지만 뛰어난 공간 활용에 더해진 인테리어, 아기자기한 소품 하나하나에서 이들의 센스와 서로를 배려하고 아끼는 세심함이 느껴져 시선을 끌었다.

▲ tvN '택시' [사진= tvN '택시' 방송화면 캡처]

​또한 신다은의 센스가 돋보인 주방을 소개하던 중 배고프다는 MC들의 말에 그녀는 손님상 차리기에 도전, 냉파스타와 샐러드를 직접 만들어 식사 대접을 하며 요리 솜씨를 뽐냈다.

​특히 신다은은 "큰 집에서 시작하고 싶지 않았냐"는 질문에 "오빠가 설계했다는 게 너무 좋았다"고 고백하며, “울타리가 처지는 기분이 든다. 요즘은 화단에 물을 주면서도 행복하다. 정말 가족이 생긴 게 이런 거구나 싶다”라고 결혼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방송말미 신다은은 임성빈에게 “노년의 정석으로 한번 더 나오자”는 센스 있는 마무리 멘트로 현장에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