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공연] '국내 최고수준 가창력' 김현성 가수 동기 서영은과 한무대 선다 '15년 만 단독콘서트 개최'
상태바
[공연] '국내 최고수준 가창력' 김현성 가수 동기 서영은과 한무대 선다 '15년 만 단독콘서트 개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08.1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국내 최고 수준의 가창력을 소유한 가수 김현성과 감성 보컬 서영은이 함께 무대에 선다.

마스이엔티는 17일 "가수 김현성이 15년 만에 여는 소극장 콘서트 '우리사 사랑한 시간'에 서영은이 첫 번째 게스트로 출격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현성과 서영은은 데뷔 동기로 오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며 "서영은이 이번 김현성의 소극장 공연 소식에 흔쾌히 우정 출연에 응해줬다. 이번 콘서트에서 두 사람이 처음으로 듀엣 무대 또한 꾸밀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사진=스포츠Q DB]

서영은은 '혼자가 아닌 나', '내안의 그대', '웃는 거야', '이 거지 같은 말'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여성보컬이다.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가창력을 보여줘 왔던 김현성과 어떤 듀엣 무대를 완성해낼지 벌써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김현성은 오는 27일과 9월 3일 서울 종로 시네코아에서 소극장 콘서트 '우리가 사랑한 시간'을 개최한다. 서영은은 첫 번째 콘서트 무대의 게스트로 출연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 5월 김현성은 신곡을 발매하고 가수로서 복귀를 선언했다. 그동안 그는 집필 활동에 치중하며 작가로서 이름을 알려왔다. 이번 소극장 콘서트를 시작으로 방송 출연 등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