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신개념 그룹 NCT의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 오는25일 '엠카운트다운' 통해 데뷔
상태바
신개념 그룹 NCT의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 오는25일 '엠카운트다운' 통해 데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8.1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신개념 그룹 NCT(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데뷔한다.

19일 오전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각종 공식 채널을 통해 NCT DREAM 멤버 지성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또한 이들은 이날 오후 12시부터 남은 여섯 멤버의 티저 이미도 순차적으로 오픈 할 계획이다.

가장 먼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지성은 지난해 디즈니채널코리아에서 방송된 10대들을 위한 버라이어티쇼 ‘미키마우스 클럽’, 유노윤호의 '샴페인'(Champagne)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바 있는 만 14세의 다재다능한 한국인 멤버다.

▲ NCT DREAM(엔시티 드림)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NCT DREAM은 NCT 멤버들의 다양한 조합을 선보이는 연합팀 NCT U, K-POP의 본거지인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서울팀 NCT 127에 이어서 공개되는 NCT의 청소년 연합팀으로, 10대만의 풋풋하고 생기발랄한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NCT DREAM은 10대들로 이루어진 청소년 연합팀으로, 만 14세~17세의 7명 멤버로 구성되어 평균 나이가 만 15.6세인 만큼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이들은 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갖고 화려하게 데뷔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