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김우빈 팬미팅 개최, 8일 일반 티켓 오픈 "다정한 소통 이어나갈 것"
상태바
김우빈 팬미팅 개최, 8일 일반 티켓 오픈 "다정한 소통 이어나갈 것"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9.0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배우 김우빈이 '스팟라이트(SPOTLIGHT)'라는 주제 하에 세 번째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5일 싸이더스HQ 측은 "김우빈이 오는 10월3일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팬미팅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다"고 말했다.

김우빈은 앞서 두 차례에 걸쳐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이번 팬미팅을 위해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것은 물론 지난 팬미팅과는 차원이 다른 공연 구성으로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김우빈 팬미팅 포스터 [사진=싸이더스HQ 제공]

이에 앞서 공연 포스터를 공개, 콘서트와 팬미팅을 오가는 역대급 무대들로 다채로우면서도 더욱 확대된 프로그램들을 통해 다정한 소통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였다.

싸이더스 관계자는 "김우빈의 팬들을 위해 세 번째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게 됐다.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팬미팅을 시작으로 더욱 더 확대된 공연 선사하는 것은 물론 쉽게 만날 수 없었던 모습들도 선사할 예정"이라며 "김우빈 역시 무한한 사랑을 주시는 팬 분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팬미팅 프로그램을 직접 제안하는 것은 물론 공연 준비에 온 힘을 쏟고 있다.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우빈 팬미팅은 오는 7일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8일 오후 8시 YES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