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00:09 (수)
'올리브쇼 2016' 송훈·에드워드권 셰프, 미슐랭·셀럽과의 에피소드 등 진솔한 '셰프 얘기' 전한다
상태바
'올리브쇼 2016' 송훈·에드워드권 셰프, 미슐랭·셀럽과의 에피소드 등 진솔한 '셰프 얘기' 전한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9.0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올리브쇼 2016’에 송훈 셰프와 에드워드 권 셰프가 출연해 셰프들과 관련한 진솔한 얘기를 공개한다.

6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O'live 예능 ‘올리브쇼 2016’(연출 정종선)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셰프들의 ‘셰프 토크’가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뉴욕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수셰프 출신인 송훈과 1세대 스타 셰프 에드워드 권이 강사로 나서 진정성 담긴 요리 얘기를 펼친다.

▲ O'live 예능 ‘올리브쇼 2016’ 송훈 셰프, 에드워드 권 셰프 [사진 = O'live 예능 ‘올리브쇼 2016’ 제공]

송훈 셰프는 ‘미식의 바이블, 미슐랭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베일에 가려져 있던 미슐랭의 비밀을 공개한다. 미슐랭 가이드 한국판 발간을 앞두고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송훈 셰프는 미슐랭 가이드의 역사와 선정 기준은 물론, 3스타 레스토랑에서 직접 경험했던 생생한 미슐랭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는 ‘별’ 강등에 대한 두려움으로 극단적인 선택을 한 셰프의 에피소드 등 상상을 초월하는 미슐랭의 치열한 세계를 낱낱이 밝힌다.

에드워드 권 셰프는 ‘셰프가 만난 사람들’이란 주제로 수많은 셀러브리티들과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전한다. 그의 말에 따르면 과거 자신의 요리를 맛 본 할리우드 배우 피어스 브로스넌이 "(본인이) 배우로서 연기를 통해 대중들에게 감동을 주듯이 셰프 또한 음식을 통해서 대중들과 소통하는 멋진 직업이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에드워드 권 셰프는 마돈나부터 고 앙드레 김에 이르기까지 유명 인사들과의 만남과 요리를 통한 그들과의 소통, 그리고 이 과정에서 얻게 된 셰프로서의 신념 등을 전하며 잔잔한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이외에도 두 사람은 김민정, 박경림, 걸스데이 유라 등 연예인 시청자들의 다양한 궁금증도 풀어줄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