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6:44 (수)
[앞선TV] '불어라 미풍아' 손호준, 임지연 살 집으로 본인 집 소개… 같이 살게 되나? (예고)
상태바
[앞선TV] '불어라 미풍아' 손호준, 임지연 살 집으로 본인 집 소개… 같이 살게 되나? (예고)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9.1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불어라 미풍아’의 손호준이 창고방에서 지내는 임지연의 가족들을 데리고 자신의 집으로 향한다. 임지연이 손호준의 호의를 받아들이며, 두 사람이 한 지붕 아래 살게 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10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연출 윤재문·극본 김사경) 5회에서는 이장고(손호준 분)가 김미풍(임지연 분)이 살집으로 자신의 집을 소개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임지연, 손호준 [사진 =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손호준이 주영애(이일화 분)에게 인사를 하기 위해 임지연의 창고방을 찾아간다. 손호준은 임지연에게 “영철이는 같이 못 온 거야? 북에 있는 거야?”라며 그의 친오빠 소식을 묻는다. 그러나 임지연은 “오빠는 하늘나라에 있습니다. 오빠랑 아버지는 죽었습니다”라고 대답하고, 손호준은 충격을 받은 듯 한 표정을 짓는다. 

이후 손호준은 임지연에게 보증금 없이 들어갈 수 있는 집이 있다고 소개한다. 창고방에서 지내는 임지연은 조카 김유성(홍동영 분), 이일화와 함께 손호준이 언급한 집으로 향한다. 그런데 이들이 도착한 곳은 손호준의 집이였다. 홍동영은 집 앞에서 “완전 좋다”라고 소리친다.

이외에도 마청자(이휘향 분)는 황금실(금보라 분)에게 돈을 빌린다. 이휘향은 금보라를 찾아가 “돈 필요하면은 딴 데 가서 말하지 말고 너한테 얘기라하고 했잖아”라며 천만 원을 부탁한다. 금보라는 손호준과 조희라(황보라 분)를 이어주기 위해 “빌려줄 수 있어”라고 대답하며, “네 딸이랑 우리 장고 만나게 해주면 어떨까? 네 딸 정말 맘에 들어. 너는 우리 아들 어때?”라고 묻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