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00:09 (수)
[TV풍향계]'안녕하세요' 시청률 하락에도 월요 예능 1위… '꽃놀이패' 에이핑크 정은지·추성훈 활약에도 시청률 떨어져
상태바
[TV풍향계]'안녕하세요' 시청률 하락에도 월요 예능 1위… '꽃놀이패' 에이핑크 정은지·추성훈 활약에도 시청률 떨어져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0.11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안녕하세요'가 시청률 하락에도 '꽃놀이패'를 꺾고 월요예능 1위 자리를 수성했다.

11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일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 294회는 6.1%(이하 전국기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에 비해 1.3%P 떨어진 수치다. 

[사진 = KBS 2TV '안녕하세요' 방송화면 캡처]

그러나 시청률 하락에도 불구, '안녕하세요'는 월요 심야 예능 시청률 1위를 지켜냈다.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인 SBS '꽃놀이패' 역시 시청률 하락을 보였기 때문이다. '꽃놀이패'는 2.8%의 시청률로 지난 방송보다 0.3%P 떨어진 시청률을 기록했다.

10일 방송된 '안녕하세요'에서는 과잉노동으로 괴로움을 호소하는 주인공이 출연했다. 주인공은 하루 17시간 일하는 등 힘든 노동을 견뎌내고 있었다. 고민 대상자로 출연한 사장은 "정직원들에게 숙식을 제공하고 있어 초과 근무에 대한 돈을 올려 줄 필요가 없다"고 말해 패널들과 방청객 모두를 답답하게 만들었다.

'꽃놀이패'는 지난주에 이어 게스트 추성훈이 출연했다. 또한 '흙길 파트너'로 걸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출연했다. 그러나 '꽃놀이패'는 시청률 부진을 떨치지 못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