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1:39 (금)
'연예가중계' 박보검·김유정·진영·곽동연과 함께한 '구르미 그린 달빛' 팬사인회 현장 공개
상태바
'연예가중계' 박보검·김유정·진영·곽동연과 함께한 '구르미 그린 달빛' 팬사인회 현장 공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0.22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연예가중계'에서는 '구르미 그린 달빛'의 시청률 공약 이행 현장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CP 김영도·PD 고세준, 고국진, 문성훈, 황성훈)에서는 최근 종영한 KBS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극본 김민정, 임예진·연출 김성윤, 백상훈)의 종영 팬사인회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19일 서울 경복궁 흥례문 광장에서 진행된 '구르미 그린 달빛' 팬사인회 현장에는 드라마의 주역 박보검, 김유정, 진영, 곽동연이 참석했다. 팬사인회 당시 네 사람은 극중 배역에 맞는 한복 의상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KBS '연예가중계' [사진= KBS '연예가중계'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박보검은 '연예가중계' 화면을 향해 "기쁘고 설레기도 하고 공약을 이행할 수 있어서 기쁘다"는 말을 남겼다.

이후 팬들을 향해 인사를 건내던 홍라온 역할의 김유정은 "와 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말을 남겼다. 또한 김유정은 많은 팬분들이 와 주신 것에 대해 깜짝 놀랐다며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이 출연했다. 이 작품은 지난 18일 22.9%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