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21:13 (일)
엑소 백현·첸·백현 유닛 EXO-CBX, 네이버 V 생방송으로 팬들 먼저 만난다
상태바
엑소 백현·첸·백현 유닛 EXO-CBX, 네이버 V 생방송으로 팬들 먼저 만난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0.2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엑소의 첫 유닛으로 화제가 된 EXO-CBX가 네이버 V앱으로 데뷔 전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EXO-CBX는 글로벌 대세 그룹 엑소(EXO)의 첫 유닛으로 백현, 첸, 시우민으로 결성돼 주목을 받았다. EXO-CBX는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오는 30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를 통해 'EXO 첸백시 핫 데뷔 전야제' 생방송으로 데뷔 전 팬들을 만난다.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방송은 1부와 2부의 탄탄한 구성으로 시선을 끈다. 1부는 멤버들의 '눕방'(누워서 하는 방송)으로 진행돼 친근한 세 멤버의 모습을 팬들에게 공개한다. 2부는 첫 미니앨범이자 데뷔앨범인 'Hey MaMa!'(헤이 마마!)의 소개는 물론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카운트다운 방송으로 진행된다.

EXO-CBX는 지난 2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퍼즐 형상의 그래픽을 공개,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에 향후 공개될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EXO-CBX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헤이 마마!'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또한 오는 11월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