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0:41 (금)
[TV풍향계] '트릭 앤 트루' 2회, 샤이니 민호VS인피니트 성열 대결구도에도 시청률 하락
상태바
[TV풍향계] '트릭 앤 트루' 2회, 샤이니 민호VS인피니트 성열 대결구도에도 시청률 하락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1.02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트릭 앤 트루'가 상상연구원으로 출연한 샤이니 민호와 인피니트 성열의 효과를 보지 못했다. 

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KBS 2TV '트릭 앤 트루' 2회는 2.7%(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된 '트릭 앤 트루' 1회보다 0.4%P 하락한 수치다.

이날 트릭앤트루에는 '수취인불명의 편지'가 등장했고, 투시능력을 가진 대학조교가 뜯지 않은 성적표를 확인해 상상연구원을 놀라게 했다. 그러자 상상연구원으로 출연한 샤이니 민호와 인피니트의 성열은 조교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열정적으로 경쟁했다.

[사진=KBS 2TV '트릭 앤 트루' 제공]

MC 전현무는 두 사람의 경쟁구도를 '샤이니와 인피니트의 대결'이라고 칭하고, 민호와 성열은 끝까지 승부욕을 주체하지 못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같은 시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5.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으나 지난 주보다 시청률이 하락했고, MBC 'PD수첩' 역시 지난 주 방송분보다 0.1%P 하락한 2.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KBS 1TV 'KBS 뉴스라인'은 4.9%, 뒤이어 방송된 '해외 걸작 다큐-여성혁명 그녀들의 이야기 3부'는 1.5%로 지난 주 방송분보다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