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00:09 (수)
박혜수, 다시 주목받는 '엄친딸' 면모… 고려대 출신 스타 누가있나
상태바
박혜수, 다시 주목받는 '엄친딸' 면모… 고려대 출신 스타 누가있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1.0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내성적인 보스’에 출연하는 박혜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의 학력이 다시 한 번 조명되고 있다. 박혜수의 학력이 주목 받으며 그와 같은 학교 출신인 스타들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4년 SBS ‘K팝스타’에 출연하며 주목 받던 박혜수는 맑은 목소리와 청순한 외모 등으로 사랑 받았다.

특히 박혜수는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과에 재학 중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엄친딸’로 주목 받기 시작했다. 8일 오후 케이블채널 tvN ‘내성적인 보스’에 박혜수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다시 한 번 그의 학력이 관심 받고 있다.

박혜수 [사진= 박혜수 인스타그램]

그의 학력에 대한 관심은 연예계의 고려대학교 출신 연예인들에게까지 옮겨가며 주목 받고 있다.

고려대 출신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스타는 가수 성시경이다. 성시경은 고려대학교 사회학 학사, 언론대학원 출신이다. 개그우먼 박지선 역시 잘 알려진 고려대 출신이다. 그는 고려대학교 교육학과 출신으로 알려지며 많은 사람들은 놀라게 하기도 했었다.

이외에도 배우 유진, 이인혜, 이훈, 가수 서문탁, 소이, 김그림 등이 고려대학교 출신으로 각자의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다.

배우, 가수뿐만 아니라 MBC ‘무한도전’의 김태호PD 역시 고려대 출신이다. 또한 홍명보, 장미란, 박주영, 김연아 등 스포츠 스타 역시 고려대학교 출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