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21:13 (일)
[앞선TV] '꽃놀이패' 11회 트와이스 모모·나연 출연, '꽃놀이패'에 '티티(TT)' 열풍?
상태바
[앞선TV] '꽃놀이패' 11회 트와이스 모모·나연 출연, '꽃놀이패'에 '티티(TT)' 열풍?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1.1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트와이스의 모모와 나연이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함께 '꽃놀이패'를 통해 여행을 떠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꽃놀이패' 11회에서 트와이스 모모와 나연은 이미 게스트로 합류한 김희철과 만난다. 그들은 최근 'TT'를 발표하고 예능프로그램 출연 등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꽃놀이패 멤버들에게 'TT'의 포인트 안무를 가르친다. 꽃놀이패 멤버들은 쉽게 안무를 익히고, 금세 트와이스와 친해진다.

'꽃놀이패' 11회 예고 [사진=SBS '꽃놀이패' 방송 화면 캡처]

또한 이날 모모는 '꽃놀이패'에서 낚시의 신으로 거듭나 환승권을 얻기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 꽃길 잔류 지속이 예상됐다. 

김희철은 흙길에 입성하지만, 열악한 흙길의 상황을 보고 자신을 꽃길로 보내달라고 애교를 부린다.

그는 흙길에 있는 형, 동생들에게 환승권의 존재를 묻고 계속해서 앙탈과 애교를 부리면서 이 곳에서 벗어나게 해달라고 말한다. 그러자 '아는형님'을 함께 찍는 서장훈은 질색하고, 안정환은 김희철의 꽃길 환승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모습을 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