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구구단 나영, 생일 맞이 인기 걸그룹 명곡에 도전? '솔로역량 십분 발휘'
상태바
구구단 나영, 생일 맞이 인기 걸그룹 명곡에 도전? '솔로역량 십분 발휘'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1.24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신인 걸그룹 구구단의 역량이 심상치않다.

구구단은 지난 달 소속사 선배인 빅스의 '사슬' 안무를 커버하는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은 데 이어, 구구단 나영의 솔로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나영은 이번 영상을 통해 '구구단 프로젝트'의 6번째 주인공이 됐다.

나영은 지난 23일 생일을 맞아 구구단 커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태티서의 '아드레날린'을 공개했다. 태티서의 '아드레날린'은 환상적인 비트감과 베이스 선율을 팝 스타일로 만들어 태연, 티파니, 서현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사진='구구단 프로젝트' 캡처]

나영은 태연, 티파니, 서현 세 사람이 부르던 '아드레날린'을 혼자 부르면서 자신의 목소리가 가지고 있는 매력을 뽐냈다. 나영의 팀 멤버는 9명으로, 앨범 수록곡에서는 큰 역량을 보여주기 힘들다. 하지만 솔로곡을 통해서는 자신의 목소리를 온전히 들려줄 수 있었다.

젤리피쉬 측은 리더 하나의 영상을 시작으로 '커버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커버 프로젝트는 따로 또 같은 9명의 매력을 조명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9명의 장기를 보여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구구단 멤버들은 커버프로젝트를 통해 계속해서 구구단 멤버로, 또 솔로의 모습으로도 존재감을 보여줄 전망이다. 

나영은 오는 28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호원아트홀에서 구구단 멤버 소이(11월21일) 미나(12월4일)와 함께 생일 팬미팅 ‘2상한 4나라의 9구단’을 개최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