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22:40 (수)
예정화, '레이양과 양대산맥의 포토샵 몸매' 빨간 하이힐에 무결점 각선미
상태바
예정화, '레이양과 양대산맥의 포토샵 몸매' 빨간 하이힐에 무결점 각선미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2.02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방송인 예정화가 결점이 없는 각선미가 돋보이는 섹시한 보디라인을 뽐냈다. 

방송인 예정화는 지난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굴곡진 몸매가 돋보이는 한 건의 영상을 게재했다. 짤막한 영상을 재생하면 다리를 살짝 움직이고 있는 예정화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상 속 예정화는 짧은 치마에 빨간색 하이힐을 신고 각선미를 드러냈다. 그의 길게 뻗은 다리라인은 완벽한 8등신의 예정화의 몸매를 한층 부각시켜주고 있다.

예정화 [사진 = 예정화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예정화는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장 170cm에 몸무게 49kg의 완벽한 신체사이즈를 자랑하는 예정화의 몸매는, 여성 팬들에겐 워너비로 남성 팬들에겐 환상으로 여겨진다.  같은 분야에서 일하는 레이양과도 라이벌 관계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예정화는 배우 마동석과 공개 연애중이다. 마동석 또한 예정화와 마찬가지로 근육질의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이기에, 두 사람은 어울리는 그림으로 팬들에게 응원을 받고 있다. 특히 예정화는 1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나가 마동석과의 전화통화 내용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