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17:21 (수)
'인생술집 2호점' 신소율·서지혜, 조성윤과 결혼 앞둔 윤소이에 "청첩장 받은 날"
상태바
'인생술집 2호점' 신소율·서지혜, 조성윤과 결혼 앞둔 윤소이에 "청첩장 받은 날"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5.1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윤소이의 결혼소식이 전해지며 함께 조명 받은 이들이 있다. 서지혜와 신소율, 서효림이다. 

네 사람은 평소 절친한 관계로 알려졌다. 윤소이의 결혼을 앞두고 네 사람이 함께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 화보도 공개되며 대중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 가운데, 서지혜와 신소율이 예능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한다. 새롭게 단장한 tvN 예능 ‘인생술집’을 통해서다. 

‘인생술집’ 2호점에 게스트로 출연한 신소율과 서지혜가, 윤소이, 서효림과의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사진 = 신소율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서지혜와 신소율은 ‘인생술집’에서 털털한 매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평소 절친한 관계임을 드러낸다. 솔직한 취중토크를 선보일 수 있는 ‘인생술집’에서 두 사람은 배우로서 갖는 진솔한 생각과 고민 등을 털어놓는다. 

‘인생술집’ 속 두 사람의 호흡이 기대되는 가운데, 앞서 신소율이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한 한 장의 사진도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신소율은 지난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지혜와 윤소이, 서효림과 함께 찍은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네 사람은 각기 다른 외모와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신소율은 ‘청첩장 받은 날. 한 달 만에 본 4샷’이란 글을 추가하며, 사진을 찍은 날이 윤소이로부터 청첩장을 받은 날임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윤소이는 뮤지컬배우 조성윤과 오는 22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예식을 올린다. 윤소이는 결혼을 앞두고 예비신랑 조성윤과 서효림, 서지혜, 신소율과 함께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 화보를 찍기도 했다.

윤소이와 조성윤의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은 까닭에, ‘인생술집’의 서지혜와 신소율의 출연 또한 대중의 시선을 더 많이 끌고 있다. 

기존 MC인 신동엽과 김준현에, 김희철과 걸스데이 유라, 그리고 신현희와 김루트의 김루트가 합류하며 ‘확장 이전’한 ‘인생술집’ 2호점의 방송시간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