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영화가 좋다' 최진리, 영화 '리얼'에서 김수현과 키스신은? "100점!"
상태바
'영화가 좋다' 최진리, 영화 '리얼'에서 김수현과 키스신은? "100점!"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6.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영화가 좋다'에서 '리얼'의 주연배우들의 출연, 영화 '리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10일 방송된 KBS 2TV '아찔한 인터뷰'에서 '리얼'의 주연배우 김수현, 성동일, 설리(최진리)가 출연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관심을 모은 것은 설리와 김수현의 영화 속 키스신이었다.

'영화가 좋다' 설리 [사진 = KBS 2TV '영화가 좋다' 방송화면 캡처]

'영화가 좋다'에서 설리는 김수현과의 키스신에 대해 점수를 매겨달라는 말에 "100점이다"며 거침없는 답변을 해 시선을 끌었다. 이에 리포터는 "김수현씨가 차태현씨와도 키스신을 했는데 차태현씨가 좋다고 이야기 하더라"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성동일은 "너 차태현이랑도 했니? 나랑은 왜 안해?"라며 의외의 '브로맨스'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현은 능청맞은 영화 '리얼' 홍보로 시선을 끌었다.

김수현은 영화 '리얼'에서 1인 2역을 맡게 된다. 두 역할이 뭐가 다르냐는 질문에 김수현은 "우리 영화는 6번은 봐야지 그 차이가 보인다"며 '깨알' 영화 홍보에 나서서 눈길을 끌었다. 

설리는 김수현과의 영화 속 로맨스에 대해 이야기 하기도 했다. 설리는 영화 속 1인 2역 김수현 중 누가 마음에 드냐는 질문에 "두 사람 다 맘에 든다. 반반 섞었으면 좋겠다"고 대답했고 김수현은 "둘 다 선택받지 못했다"며 아쉬움을 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