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20:51 (일)
[TV컷Q] '듀얼' 서은수, 줄기세포 연구 비밀 알아내나… 엄마 과거와 연결됐을 가능성?
상태바
[TV컷Q] '듀얼' 서은수, 줄기세포 연구 비밀 알아내나… 엄마 과거와 연결됐을 가능성?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6.10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듀얼'의 서은수가 줄기세포 연구가 잘못됐음을 확신하기 시작했다. 서은수의 취재가 어떤 영향을 미치게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1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OCN '듀얼'(극본 김윤주·연출 이종재)의 류미래(서은수 분)는 줄기세포 치료가 실패했다고 추측하기 시작했다.

이날 '듀얼'의 서은수는 줄기세포 관련 치료를 받았던 장수연(이나윤 분)이 있어야 할 병원에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서은수는 이번 치료와 관련해 이상이 생겼다는 것을 확신하기 시작했다.

OCN '듀얼' 서은수 [사진= OCN '듀얼' 화면 캡처]

이후 서은수는 자신의 선배인 김익홍(강기두 분)에게 이번 사건에 집착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얼마 전 목숨을 잃은 서은수의 어머니는 과거 줄기세포 관련 연구에 참여했고, 이로인해 서은수가 의사가 되는 것을 반대했었다.

'듀얼'의 서은수가 줄기세포 관련 내용을 취재하기 시작했다. 서은수의 취재가 장득천(정재영 분)과 이성준(양세종 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앞으로 '듀얼'의 서은수는 자신의 취재 내용을 바탕으로 정재영과 양세종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서은수, 정재영, 양세종 세 사람이 줄기세포 연구가 가지고 있는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