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0:41 (금)
'미운우리새끼' 박수홍, '인기가요 쏘리맘' 데뷔 무대 위해 아이콘에게 안무 배웠다?
상태바
'미운우리새끼' 박수홍, '인기가요 쏘리맘' 데뷔 무대 위해 아이콘에게 안무 배웠다?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7.23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미운 우리 새끼’의 박수홍이 ‘인기가요 쏘리맘’ 무대를 위해 그룹 아이콘을 찾아가 안무를 배웠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작가 육소영 강승희‧연출 곽승영 최소형)에서 박수홍은 아이콘 멤버들을 만나 '인기가요' 생방송 무대에 대한 조언을 들었다.

'미운우리새끼' 박수홍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박수홍의 ‘쏘리맘’ 데뷔 무대가 공개됐다. ‘인기가요’를 통해 ‘쏘리맘’ 데뷔 무대에 오르게 된 박수홍은 처음 겪는 생방송 라이브 무대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쏘리맘’ 데뷔 무대에서 박수홍은 예정에 없던 행동을 보여줬다. 생각과 다르게 흘러가자 당황한 박수홍은 리허설이 끝나고 좌절했다. 박수홍은 안무 영상을 돌려보며 안무를 연습했지만 몸이 따라주지 않는 듯 했다.

결국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박수홍은 아이콘을 찾아갔다. 아이콘 멤버들은 박수홍의 스텝을 보고 한 번에 따라했다. 아이콘의 바비, 비아이 등은 박수홍에게 친절하게 안무를 알려줬다.

또한, 아이콘 멤버들은 박수홍에게 무대 위에 오를 때 취해야할 팁을 전수했다. 아이콘은 박수홍에게 표정이 가장 중요하다며 “틀려도 자신있는 표정을 해줘야한다”라고 전했다. 아이콘에게 안무와 표정을 배운 박수홍은 자신있다는 듯 대기실로 돌아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