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6:44 (수)
'덩케르크'·'스파이더맨 홈커밍' 제대로 보려면? 용산CGV 아이맥스·4DX '핫 플레이스'
상태바
'덩케르크'·'스파이더맨 홈커밍' 제대로 보려면? 용산CGV 아이맥스·4DX '핫 플레이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7.2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아이맥스, 3D, 4DX…. 최근에는 일반 2D 상영관 외에도 영화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특별관이 영화 팬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만만치 않은 영화 표값을 지불하면서도 영화 팬들이 특별관에 끌리는 이유는 극장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재미'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영화 팬들에게 소문난 '핫 플레이스'들이 있다. 최근에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덩케르크' 등 영상 연출이 돋보이는 영화들이 연달아 개봉하며 최적의 스크린에 대한 영화 팬들의 토론이 잇따르고 있다. 그중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관은 최근 리뉴얼 된 용산CGV다.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덩케르크'는 화려한 영상으로 아이맥스, 4DX 수요가 높은 영화다 [사진 =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덩케르크' 스틸컷]

그동안 영화 팬들의 '핫 플레이스'로 손꼽혀왔던 상영관은 왕십리CGV의 아이맥스(IMAX)관, 코엑스 메가박스의 M2관이 있다. 왕십리CGV의 아이맥스는 서울에서 가장 큰 아이맥스 스크린을 보유하고 있고 코엑스 메가박스의 M2관은 남다른 사운드와 스크린으로 아이맥스 못지 않은 시각적 편안함을 선사한다는 평가였다. 

그러나 용산CGV의 리뉴얼로 '아이맥스의 제왕' 자리는 용산CGV가 차지하는 모양새다. 용산CGV는 '아이맥스 레이저2D'관으로 극상의 아이맥스 체험을 경험하게 한다. '덩케르크'의 경우 65mm 아이맥스 카메라로 영화의 대부분이 촬영된 만큼 아이맥스관에서 관람해야 영화의 진가를 느낄 수 있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스파이더맨의 거미줄 액션이 돋보이는 만큼 '직접' 체험하길 원하는 관객들이 4DX 상영관을 많이 찾은 영화다. 용산CGV의 4DX 상영관은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액션을 리얼하게 체험할 수 있는 상영관으로 영화 팬들 사이에 입소문을 모았다.

보다 더 나은 영화관람 체험을 하고 싶은 팬들을 위해 멀티플렉스는 시설을 업데이트하는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새롭게 리뉴얼한 용산CGV가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덩케르크'의 연달은 흥행으로 주목받는 이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