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6:44 (수)
[TV컷Q] '런닝맨' 손나은 '양세찬에게 배신 당해' 송지효 조언 들어보니
상태바
[TV컷Q] '런닝맨' 손나은 '양세찬에게 배신 당해' 송지효 조언 들어보니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7.3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런닝맨' 양세찬과 팀을 이룬 손나은이 팀에서 버려질 위기를 감지하면서 양세찬과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연출 정철민 이환진 김한진)에서 서로에게 지불할 금액을 적는 미션을 받은 가운데 양세찬 손나은 팀은 송지효 남매 팀과 함께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에이핑크 손나은이 양세찬에게 배신을 당했다. [사진= SBS 예능 '런닝맨'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양세찬은 손나은에게 자신을 믿으라며 끝까지 설득했고, 송지효는 "양세찬은 믿는 게 아니다"라며 조언해 눈길을 끌었다.

결과 발표 당시 '런닝맨' 손나은은 팀을 이룬 양세찬에게 5천 원을 써 감동을 안겼고 양세찬은 손나은에게 900원을 써 배신감을 선사했다. 송지효와 천성문은 나란히 2500원을 적어 '현실 남매'다운 '케미'를 드러냈다.

양세찬에게 배신을 당한 손나은은 "남자를 믿으면 안되는 것이었다"고 말해 출연진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7주년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은 멤버들의 친한 지인들과 가족들이 함께 나와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