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09:45 (목)
배윤경, '하트시그널' 종영 이후 행보는? 장천과의 연애는…
상태바
배윤경, '하트시그널' 종영 이후 행보는? 장천과의 연애는…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9.15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하트시그널’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인 배우 배윤경이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을 걸으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배윤경은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예능 ‘하트시그널’에 출연했다. 남성출연자 서주원, 장천과 삼각관계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배윤경은 장천과 커플이 되는 반전을 선사했다.

배윤경은 '하트시그널'을 통해 인지도를 높였다. [사진 = 웹드라마 '사이' 방송화면 캡처]

두 사람이 최종 커플이 된 것은 맞지만 연인 관계로 발전했는지에 대한 여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았다. 그로 인해 많은 누리꾼들이 두 사람의 열애 사실에 대해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배윤경은 ‘하트시그널’에 출연하기 전부터 ‘아이돌학교’ 티저영상과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는 등 배우로서 활약하고 있었다. 이후 배윤경은 ‘하트시그널’을 계기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면서 인기를 끌게 됐다.

‘하트시그널’은 지난 1일 인기리에 막을 내렸다. ‘하트시그널’이 종영한 뒤 배윤경은 웹드라마 등에 출연하는 등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8월 공개된 웹드라마 ‘사이’에서는 배윤경이 디자인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교 선배 역을 맡았다.

‘사이’를 통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배윤경의 모습이 공개됐고,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와 SNS 등에서는 그의 영상이 관심을 모았다. 6분에 불과한 짧은 작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한 것이다.

현재 배윤경은 SNS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밝고 깨끗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주고 있는 배윤경이 향후 배우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