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에드워드 권·이연복·김다현·윤형렬, 한 자리에 모인 이유? '2017 크리스마스 갈라쇼' 참여
상태바
에드워드 권·이연복·김다현·윤형렬, 한 자리에 모인 이유? '2017 크리스마스 갈라쇼' 참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1.2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2017 에드워드권, 이연복, 김다현, 윤형렬-크리스마스 갈라쇼'가 진행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오는 12월 23일 오후 6시30분부터 강남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는 '크리스마스 갈라쇼' 행사가 시작된다.

첫 날에는 에드워드 권 셰프는 지난해 진행된 크리스마스 갈라쇼에 이어 이번 갈라쇼 무대에도 오른다. 이번 갈라쇼에서 에드워드 권 셰프는 직접 메뉴를 선정해 만든 5~6가지 정찬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2017 에드워드권, 이연복, 김다현, 윤형렬-크리스마스 갈라쇼 [사진= 폰즈 제공]

 

에드워드 권 셰프는 메인 요리로 자신만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꽃등심 구이와 바닷가재를 선보이고 그 외에 관자, 앤다이브 샐러드, 송로버섯스프, 아사히베리셔벳, 코코넛 크럼블, 밤퓨레와 계피 아이스크림 등 최상급 코스 요리를 선사한다.

식사 이후에는 뮤지컬 배우 김다현과 윤형렬이 무대에 오른다. 두 사람은 약 1시간 20여분 동안 크리스마스 캐럴을 비롯해 대중가요, 유명 뮤지컬 넘버 등 크리스마스 칼라쇼에 어울리는 고품격 공연를 선보인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오후 5시부터 행사가 진행된다. 45년 연륜과 내공의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가 참여한다. 이연복 셰프는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든 해삼 전복, 세 가지 해물 냉채, 게살과 옥수수 스프, 공보기정, 크림새우, 멘보샤, 탕수육 등 중식 스페셜 메뉴를 선사한다. 

또한 아워홈만의 40여가지 크리스마스 특별뷔페 요리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식사 이후에는 앞서 진행된 공연고 동일하게 1시간 20여분 동안 김다현, 윤형렬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3년 째 이어지고 있는 '크리스마스 갈라쇼'는 2017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최고의 선물로 레전드 셰프 에드워드권, 중식의 자존심 이연복 셰프의 요리와 정상급 매력적인 뮤지컬 배우 김다현, 윤형렬의 명품 공연을 만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