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21:13 (일)
'해피투게더3' 워너원 김재환-배진영 "휘성이 꼴찌할 것" 강다니엘-황민현 및 패널들 반응은?
상태바
'해피투게더3' 워너원 김재환-배진영 "휘성이 꼴찌할 것" 강다니엘-황민현 및 패널들 반응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1.12 0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해피투게더'의 워너원 김재환과 배진영이 '내 노래를 불러줘' 대결에서 가장 늦게 퇴근할 것 같은 가수로 휘성을 꼽았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연출 박민정, 김형석, 심재현)에서는 '내 노래를 불러줘' 코너에 워너원 배진영 김재환 황민현과 강다니엘이 출연해 시선을 끌었다. 

 

'해피투게더'의 워너원 김재환과 배진영이 '내 노래를 불러줘' 대결에서 가장 늦게 퇴근할 것 같은 가수로 휘성을 꼽았다.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화면 캡처]

 

이날 MC 유재석은 워너원 김재환에게 퇴근을 빨리 하게될 것 같은 가수로 홍진영과 선미를 먼저 꼽았다. 워너원과 휘성 중 마지막에 퇴근할 것 같은 사람으로 휘성을 꼽아 선배 가수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이에 출연진은 워너원 배진영에게도 같은 질문을 했지만 배진영도 가장 마지막에 휘성을 꼽으며 그에게 비수를 꽂았다.

두 사람의 발언에 패널들을 비롯한 워너원 강다니엘과 황민현 또한 공감하는 듯한 표정으로 미소를 지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