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21:13 (일)
[TV컷Q]'집사부일체' 양세형, 이대호와 대결서 밀리지 않는 이유? "작은 사람이 더 잘해" 발끈
상태바
[TV컷Q]'집사부일체' 양세형, 이대호와 대결서 밀리지 않는 이유? "작은 사람이 더 잘해" 발끈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1.21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양세형이 '집사부일체' 두 번째 사부 이대호를 맞아 손바닥 씨름 대결에서 접전을 펼쳤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두 번째 사부님 이대호와 멤버들이 산을 내려오는 모노레일을 걸고 손바닥 씨름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양세형이 '집사부일체' 두 번째 사부 이대호를 맞아 손바닥씨름 접전을 펼쳤다. [사진 = SBS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엄청난 체급 차에도 불구하고 중심을 잘 잡는 양세형에게 이대호는 상당히 고전했다. 계속된 대결로 자신을 괴롭히던 양세형을 향해 이대호는 "원래 이건 작은 사람이 잘해"라며 양세형을 자극했다.

이대호의 한 마디에 양세형은 곧 중심을 잃고 쓰러지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연이어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의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이날 최종 대결에서 승리한 육성재는 모노레일을 타고 산을 내려가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다.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를 콘셉트로 지난해 12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한 '집사부일체'에는 이승기를 비롯해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출연을 결정하며 예능 프로그램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