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TV풍향계] '뭉쳐야 뜬다' 배정남, 캐나다 패키지여행 마지막 이야기에 시청률 상승
상태바
[TV풍향계] '뭉쳐야 뜬다' 배정남, 캐나다 패키지여행 마지막 이야기에 시청률 상승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3.07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의 솔직한 이야기가 공개되면서 ‘뭉쳐야 뜬다’ 캐나다 패키지여행 마지막 편 시청률이 상승했다.

7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패키지로 세계일주 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는 4.3%(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9%P 상승한 수치다.

 

'뭉쳐야 뜬다' 캐나다 패키지여행 마지막 편. [사진 =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 뭉쳐야 뜬다' 방송화면 캡처]

 

‘뭉쳐야 뜬다’ 캐나다 패키지여행에서 배정남은 정형돈, 안정환, 김성주, 김용만과 의외의 케미를 자랑했다. 어리숙하고 배려심 넘치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뭉쳐야 뜬다’에서는 배정남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들려줬다. 마지막 날 멤버들과 배정남은 술을 마시며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배정남은 돌아가신 할머니 이야기를 전해 뭉클함을 더했다.

배정남의 감동적인 에피소드에 ‘뭉쳐야 뜬다’ 시청률이 상승했다. 4%대 시청률 기록에 성공해 ‘뭉쳐야 뜬다’ 캐나다 패키지여행 마지막 편은 유종의 미를 거뒀다.

오는 13일 ‘뭉쳐야 뜬다’는 두바이 패키지여행을 그린다. 그룹 젝스키스 리더로 활동 중인 은지원이 출연해 멤버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평소 솔직한 입담과 엉뚱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던 은지원이 ‘뭉쳐야 뜬다’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