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한채아 측, "차세찌와 오는 5월 결혼" (공식입장)
상태바
한채아 측, "차세찌와 오는 5월 결혼" (공식입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3.0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한채아가 오는 5월 차세찌와 결혼식을 올린다.

8일 오전 배우 한채아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한채아 씨가 소중한 만남을 이어온 차세찌 씨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한채아와 차세찌의 결혼식은 오는 5월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조용한 분위기 속에 진행할 예정이다.

 

한채아 [사진= 스포츠Q DB]

 

한채아 측은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라며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을 펼칠 한채아 씨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지난해 3월 한채아는 차세찌와의 열애설이 보도되며 주목 받았다. 당시 한채아의 소속사는 차세찌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당일 오후 진행된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시사회 이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스스로 차세찌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관심을 받았다.

2006년 데뷔한 한채아는 '이웃집 웬수', '사랑을 믿어요', '히어로', '각시탈', '울랄라 부부', '내 연애의 모든 것', '미래의 선택', '당신만이 내 세상', '장사의 신', '내성적인 보스', '비정규직 특수요원', '메이드 인 차이나'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사랑 받고 있다.

한채아와 결혼하는 예비 신랑 차세찌는 차범근 전 축구감독의 막내아들이자 전 축구선수 차두리의 동생이다. 차세찌는 아버지 차범근, 형 차두리와 함께 광고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차세찌는 과거 마케팅 분야에서 일했던 것으로 알려져 주목 받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