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6:44 (수)
'엠카운트다운', D-1 '프로듀스48' 두번째 '내꺼야' 무대 보여줬다… 미야와키 사쿠라·이가은 또 센터?
상태바
'엠카운트다운', D-1 '프로듀스48' 두번째 '내꺼야' 무대 보여줬다… 미야와키 사쿠라·이가은 또 센터?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6.14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방영 하루를 앞둔 '프로듀스48'의 '내꺼야' 무대가 방송됐다. 지난 방송과 달리 이번 '프로듀스48'의 '내꺼야' 무대는 연습복 의상으로 이뤄졌다.

14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프로듀스48'의 두번째 '엠카운트다운' 무대가 펼쳐졌다. 센터는 여전히 미야와키 사쿠라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이가은, 김민주 등 한국 연습생들의 모습도 보였다.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스48' '내꺼야' 무대 [사진 = 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엠카운트다운'에서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은 지난 무대보다 더욱 발전된 실력으로 '내꺼야' 무대에 임했다. 지난 첫 무대 당시 미야와키 사쿠라의 압도적인 분량과 달리 이번에는 다양한 연습생들이 고루 비쳐지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엠카운트다운'에서 '프로듀스' 시리즈의 무대가 두번 연속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로듀스48'이 방송 하루를 앞두고 화제를 모으기 위해 두번째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보낸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다.

'프로듀스48'은 15일(내일) 오후 10시부터 '프롤로그' 편을 시작으로 긴 여정을 이어나간다.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의 '엠카운트다운'의 '내꺼야' 무대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