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6:31 (수)
[TV컷Q] '쇼음악중심' 청하, 새로운 썸머퀸 등장...'러브 유(Love U)'+'BB' 무대에서 바캉스룩 선보여
상태바
[TV컷Q] '쇼음악중심' 청하, 새로운 썸머퀸 등장...'러브 유(Love U)'+'BB' 무대에서 바캉스룩 선보여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7.2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MBC '쇼음악중심'을 찾은 청하가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의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와 'BB'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21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에는 가수 청하가 등장해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 컴백 무대를 가졌다. . 청하는 앞서 올화이트 의상으로 'BB' 무대를 연출했다.

 

[사진=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 화면 캡쳐]

 

'쇼음악중심' 무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의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를 선보인 청하는 속도감 있으면서도 신비로운 비트 위에 특유의 청아한 보컬을 더했다. 청하는 보는 이들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바캉스룩을 선보였다.

앞서 청하는 '프로듀스101'을 통해 그룹 '아이오아이'로 함께 한 구구단의 유닛그룹 '세미나'(세정, 미나, 나영)과 깜짝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여름송을 앞세운 트와이스, 마마무, 여자친구 등 막강한 걸그룹들의 공세 속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예고한 청하는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을 통해 음원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