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6:31 (수)
'꽃보다 할배' 신구, 오스트리아 샤프베르크 산 전망대 제일 먼저 도착… 백일섭·이서진 훈훈한 장면 담아
상태바
'꽃보다 할배' 신구, 오스트리아 샤프베르크 산 전망대 제일 먼저 도착… 백일섭·이서진 훈훈한 장면 담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8.03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서 신구가 가장 먼저 오스트리아 샤프베르크산 정상을 향해 걸어가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백일섭은 이서진과 함께 자신만의 속도로 여행을 즐겼다.

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연출 나영석)의 할배들은 샤프베르크산 정상에 오르게 됐다.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사진=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화면 캡처]

 

이날 '꽃보다 할배 리턴즈'의 이서진과 할배들은 오스트리아 잘츠카머구트(잘츠캄머구트)에 위치한 샤프베르크산을 찾았다. 이들은 산악 열차를 타고 펼쳐진 풍경을 바라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샤프베르크산 정차역에서 전망대까지 오르게 된 할배들은 쌀쌀한 정상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진을 촬영하고 경치를 감상하는 등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시간을 보냈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의 할배들 중 가장 먼저 정상을 향해 걷게 된 사람은 신구였다. 제일 앞서 언덕을 오르는 신구를 발견한 김용건은 그를 빠르게 쫓아가 동행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순재는 다리를 수술했던 백일섭을 걱정했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의 백일섭은 자신의 속도에 맞춰 길을 걸었고, 이서진이 그와 함께 했다. 백일섭은 이서진의 어깨에 손을 올리기도 했고, 이서진은 지친 백일섭에게 먼저 쉬어가자는 말을 꺼내며 시선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