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00:09 (수)
'라디오스타' 권혁수, "개그맨 수식어? 가릴 처지 아니야"... '이리와 안아줘'·'미씽나인' 출연한 실력파 배우
상태바
'라디오스타' 권혁수, "개그맨 수식어? 가릴 처지 아니야"... '이리와 안아줘'·'미씽나인' 출연한 실력파 배우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8.22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권혁수가 자신의 수식어를 둘러싼 논란에 “가릴 처지가 아니다”면서 남다른 방송 활동의 포부를 밝혔다. 앞서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서 권혁수를 ‘개그맨’으로 칭찬 소녀시대 수영의 발언이 재조명된 것. 이에 배우 권혁수가 연기자로서 맹활약을 펼친 작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남다른 말솜씨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권혁수가 출연했다. 권혁수는 ‘이리와 안아줘’와 ‘미씽나인’ 등 드라마 작품에서 훌륭한 연기 실력을 펼친 배우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권혁수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하지만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권혁수는 과거 소녀시대 최수영에게 아이스 버킷 챌린지를 지목 당했을 당시 “개그맨 권혁수”라고 언급돼 출연진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권혁수는 지난 2012년 tvN ‘SNL 코리아 시즌2’로 데뷔한 배우다. 워낙 코믹한 퍼포먼스와 분장으로 눈도장을 찍은 탓에 권혁수는 일부 누리꾼들에게 ‘개그맨’으로 오해받고 있다.

그러나 권혁수는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한 실력파 배우로서 드라마 ‘운빨로맨스’, ‘미씽나인’, ‘써클’에 이어 최근에는 ‘이리와 안아줘’까지 출연해 빼어난 연기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