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12:16 (수)
[스몰톡Q] 효민 "최근 눈여겨본 후배 가수는 청하와 (여자)아이들… 퍼포먼스 화려하고 에너지 넘쳐"('망고' 쇼케이스)
상태바
[스몰톡Q] 효민 "최근 눈여겨본 후배 가수는 청하와 (여자)아이들… 퍼포먼스 화려하고 에너지 넘쳐"('망고' 쇼케이스)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1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효민이 최근 눈여겨보고 있는 후배가수로 청하와 (여자)아이들을 뽑았다.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 진행된 효민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망고(Mango)'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효민은 후배 여가수 청하와 (여자)아이들을 칭찬했다.

 

효민 [사진=서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제공]

 

효민은 최근 청하가 솔로 여가수로 활동 중인데 무대에서 에너지도 넘치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다"며 "계속해서 멋진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효민은 "(여자)아이들의 무대도 굉장히 신선했다"며 "퍼포먼스가 참신하고 훌륭했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요즘 활동하는 후배들은 모두 화려한 무대를 보여주는 것 같아서 누구 하나를 뽑는 게 어려운 것 같다"고 털어놨다.

효민은 "이번 컴백을 통해 팬들과 빨리 소통하고 싶다"며 "이번 앨범 '망고'를 통해 '효민다움'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효민의 첫 번째 디지털 솔로 앨범 '망고'는 늘(12일) 저녁 6시 공개된다. 걸그룹 티아라 멤버에서 솔로 가수 행보를 걷는 효민이 어떻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