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아는형님' 트와이스 재출연, 레드벨벳 넘어 걸그룹 최다출연 게스트 등극할까
상태바
'아는형님' 트와이스 재출연, 레드벨벳 넘어 걸그룹 최다출연 게스트 등극할까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11.03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아는형님'에 재출연한다.

3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출연한다. 트와이스란 이름으로 '형님고'를 세번째 방문한 이들은 '시그널' 활동 당시 예상 밖의 예능감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두번째 출연 당시 '아는형님'들과 봄소풍에 나섰던 트와이스는 "우리가 보고싶을 땐 언제든지 '시그널'을 보내줘"라며 세번째 출연을 예고했다.

 

'아는형님' 트와이스 [사진=JTBC 아는형님 제공]

 

세번째로 '아는형님'을 찾은 트와이스는 '아는 형님'에서 예능프로그램 최초로 신곡 '예스 오얼 예스(YES or YES)'를 일부 공개한다. 제작진은 "트와이스의 짧은 무대에 강호동과 김희철을 비롯한 '아는형님' 출연자들의 아쉬움이 이어졌다"고 밝혔다.

'아는형님'을 세번 이상 찾은 걸그룹은 레드벨벳이 유일하다. 트와이스가 '예스 오얼 예스(YES or YES)' 활동을 앞두고 '아는형님'을 찾으면서 3회 출연으로 레드벨벳과 타이 기록을 세웠다. '아는형님'은 유독 걸그룹과 발군의 케미를 자랑하며 '레전드편'에 등극하곤 했다.

트와이스 역시 지난 출연 당시 사나의 '치즈김밥'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과연, 지난 해에 이어 또 다시 '아는 형님'을 찾은 트와이스가 업그레이드 된 예능감을 선보일 것인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