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6:31 (수)
[Q차트] 트와이스, 'YES or YES'로 10연속 히트 성공… 엑소 '템포'(TEMPO) 상위권 유지
상태바
[Q차트] 트와이스, 'YES or YES'로 10연속 히트 성공… 엑소 '템포'(TEMPO) 상위권 유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06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트와이스와 엑소가 차트 상위권을 장악했다. '너를 만나', '가을 타나 봐',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너는 어땠을까' 등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곡들도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6일 오전 8시 기준 트와이스의 'YES or YES'는 멜론, 지니, 엠넷, 벅스, 소리바다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는데 성공했다.

 

트와이스 [사진= 스포츠Q DB]

 

지난 5일 오후 6시에 공개된 트와이스의 'YES or YES'는 공개 직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YES or YES'를 통해 트와이스는 10연속 히트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지난 2일 정규 5집 앨범을 발표한 엑소의 음원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엑소의 '템포'(TEMPO)는 같은 시각 기준 멜론 2위, 지니 3위, 엠넷 13위, 벅스 5위, 소리바다 2위를 기록 중이다.

엑소의 음원은 정규 5집 수록곡들이 모두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는 점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엑소는 음원 발표 당시 '줄세우기'에 성공했고, 현재도 상위권 내에 수록곡 줄세우기에 성공하고 있다.

차트 1위를 달성하며 주목 받았던 폴킴의 '너를 만나'를 비롯해 바이브 '가을타나봐', 양다일 '고백',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등 가을에 어울리는 발라드 곡들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아이유의 '삐삐' 역시 꾸준한 성적을 기록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