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6:31 (수)
'볼빨간 당신' 양희경, 아들과 요리 대결… 아비가일은 한국 귀화한 어머니와 첫 등장
상태바
'볼빨간 당신' 양희경, 아들과 요리 대결… 아비가일은 한국 귀화한 어머니와 첫 등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06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볼빨간 당신'에서 양희경이 아들과 요리 대결에 나선다. 아비가일은 100% 한국인이 되기 위해 개명 신청에 나선 어머니와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볼빨간 당신'(연출 김성민, 박진우, 이희성)에 출연 중인 배우 양희경은 자신과 꼭 닮은 두 아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KBS 2TV '볼빨간 당신' [사진= KBS 2TV '볼빨간 당신' 화면 캡처]

 

현재 '볼빨간 당신'의 양희경은 '집밥 전도사'라는 두 번째 꿈을 이루기 위해 아들들의 도움을 받고 있다. 양희경의 두 아들은 엄마를 위해 개인 방송 채널인 한량TV를 개설해 다양한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양희경과 두 아들이 운영하는 삼덩이 모자의 한량TV는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팔로워 1000명을 돌파한 것은 물론, 한량TV 첫 번째 레시피였던 '달걀 떡볶이'는 조회수8700명을 돌파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볼빨간 당신'에서 양희경은 가족만의 조금 특별한 집밥 레시피를 공개한다. 또한 양희경은 물론이고 과거 캐나다에서 일식집 셰프로 일했던 둘째 아들 한승현이 요리 대결을 펼친다. 두 사람은 모두를 놀라게 하는 요리 실력을 선보인다.

 

KBS 2TV '볼빨간 당신' [사진= KBS 2TV '볼빨간 당신' 화면 캡처]

 

파라과이 출신 방송인 아비가일은 귀화를 선택하며 대한민국 국적을 취득한 어머니와 함께 '볼빨간 당신'에 첫 출연한다.

방송에서는 아비가일이 처음 한국 생활을 시작했을 무렵의 사진을 공개한다. 또한 한국 귀화를 결정할 정도로 남다른 '한국 사랑'을 보여주는 아비가일 어머니가 개명 신청을 한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